New Step by Step Map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혹은 본인이 직접 그 게임을 오래 하면서 인맥을 쌓아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야 합니다.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그렇게 한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정보이용료현금화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지 게임 장사꾼이 되기 위해서 들어온게 아닌 만큼 과도한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게 되지요.

그런데,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때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정보이용료현금화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 진행방법과는 다르게 휴대폰 사용자가 직접 어플을 본인읜 휴대폰에 다운받고,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어렵다고 생각 되어도 직접 해보시면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 훨씬 간단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오늘도 어김없이 살아가면서 ~ 아주 유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그리고 필요로한 아주 간단하고 중요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 이렇게 다시 포스트로...

Report this wiki page